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 이예지에 2-하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9:07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이 예상 밖의 경기력으로 이예지에게 자결승을 거머쥐었다.이수용은 하나 5개,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로드 FC 05개 XX아톰급 경기에서 이이에지에 정자 교루승을 거뒀다.이예지와 이수영의 대결은 경기력이 아니라 얼굴로서 화제가 되었습니다.경기 전날의 하나 4개의 이수영은 기에치에 후 이이에지에 대해서"키? 뭐냐 뭐냐며, 모든 점에서 낫다고 걱정했어요.


    >


    '콧미뇨화이타ー'이수영(24로드 짐 강남 MMA)이 로드 FC데뷔 전에서 승리를 거두고 눈물을 보였다.이수용은 하나 5개,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XIAOMI로드 FC 05개 XX아톰급 경기에서 이이에지(하나 9·팀 제이)에 교루쵸은승을 획득했다.'꽃미녀파이터'라는 어린 진이 생길 정도로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이수영은 초반 열세를 담집은 짜릿한결촌순, 강렬한 데뷔전을 치렀다.


    >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로드짐 강남 MMA)이 데뷔전 소감을 밝혔다.이수용은 일 5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XIOAMI로드 FC 05일 XX(더블 엑스)에서 이이에지(팀 제이)을 깨고 데뷔 전을 승리로 장식했습니다.이수영은 "임잼은 기쁘다. 정 내용은 기쁘고, 임자 없어요"라고 운을 띄운 후 (경기 모두 보여주신 관심이) 나중에 많이 되었고, 꼭 이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쓸데없는 나와의 싸움을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데뷔전 소감을 전했습니다.


    >


    "미녀 파이터"의 이예지와 이수연이 맞붙는다.이이에지(하나 9팀 제이)과 '콧미뇨화이타ー'이수영(24로드 짐 강남 MMA)은 하나 2월 하나 41의 그랜드 힐튼 서울 에메랄드 홀에서 열린 XIAOMI ROAD FC 05개 XX(더블 엑스)공식 기에치에랴은 행사에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이이에지은 기에치에랴은의 행사에서 "나의 1(이수영과)경기에서 내가 이기는 것은 당브슬브의 원인이다"승리를 향한 강한 본인 프지앙아감을 보였다.


    >


    이 XIOAMI ROAD FC 051 XX(더블 엑스)에서 이이에지(19팀 제이)을 깨고 데뷔 전을 승리로 장식했다'콧미뇨화이타ー'이수영(24, 로드 짐 강남 MMA)이 경기 종료 직후 열린 백 스테이지 인터뷰에서 눈물을 보였다.데뷔전에서 놀라운 승리를 보인 이 수연의 백스테이지 인터뷰 영상은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 널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