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뿌셔뿌셔 대왕 롤랜드 에머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3:40

    >


    >


    미드웨이 해전을 영화로 옮긴 영화의 미드웨이가 20첫 9년 마지막 날인 첫 2월 3첫 1에 공개된다.마이클 베이의 진주만 영화가 과인이후 첫 8년 만에, 미쿡에서 저런 소재의 전쟁영화가 오랜만에 제작되었습니다.1본에서 이 영화의 개봉이 싫다고 합니다!원조 프쇼프쇼 대마왕인 롤랜드·에머리히가 돌아오기에 즐겁죠.​ 고질라와 인디펜던스 데이를 만든 감독으로 마이클 베이 이전에 스케 1 큰 블록 버스터 깨부수는 영화 감독에 취임하면 로ー랑도에모레히이었습니다.출연진정 스토리는 화려합니다!


    >


    영화를 통해 미국이 자기 일본이 역사 공부를 더 했으면 하는 희망이 생깁니다.아베가 봐야할 영화인데... 진주만 개봉시엔 일본에서의 행사도 크레용이였지만, 요즘 일본의 역사수정주의로 군국주의로 회귀해 어떻게 할지 궁금하다.요즘 같은 때 미드웨이 영화 아시아 정킷 행사를 한국에서 하면 대박 날 것 같은 예감도 들어요.일본은 짜증나고, 중국에서는 행사하는게 유치해요! 영화 속에서 일본가는게 내 자살특공대와 야만적인 공습 장면 등 일본이 자랑스러워하는 요소들이 무모하게 그려질 것 같다.​


    >


    >


    >


    >


    >


    >


    >


    >


    >


    >



    >


    영화 미드웨이 기적의 승리 예고편도 함께 올립니다.


    >


    >


    >


    >


    가미카제 자살특공대와 일본의 자랑거리인 제로센 전투기가 부砕지는 장면이 통쾌하다.


    >


    이번 1일본 올림픽에서 자랑스럽게 걸겠다는 전범기(버럭 1기)도 영화에 자신 오프 라이다.이 영화에 자신과는 전범기 보고 1일본이 뭐라고 하는지를 알고 싶어집니다.


    >


    >


    2019년 12월 311올랑도우에모레히 감독의 귀환이 기대됩니다.^^한해 마무리하고 2020년 맞는 영화로 꼭 1것처럼 합니다. ​#미드웨이#미드웨이 해전#진주만#롤랜드에 모레!#고질라#인디 펜 도스 데이#1개#전범기#웃 구 1기#군국주의는 전쟁 영화#전쟁# 가가제#도라 도라#젤로 전돌#야마토#원폭#이ー디ー펭동스·데・소쵸은스#화이트 하우스 같다. 액션 영화#역사 영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