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나이퍼를 소재로 한 영화. 더블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4:50

    10년 전?마크 윌 버그의 더블 타겟을 나쁘지 않는 것이 많다고 합니다.이유는 바로 여기 와잉이포을 소재로 한 영화라서 1 합니다.


    >


    >


    할리우드에서 그렇게 큰 흥행을 일으킨 영화는 아닌데요.하지만 마니아가 많은 스スナ이 아닌 아이퍼를 소재로 한 영화다.동일 안양 영화의 소재를 가지고 일 0부작 오메리카도라마시리ー즈에서 제작을 했습니다.


    >


    현재는 시즌 1이 완료했다.드라마 내용은 영화 더블 타겟과 동 1 합니다.


    >



    퇴직한 해병대의 저격수인 섭취리는 FBI로부터 대통령 경호에 관한 임무를 부여합니다.대통령 연설회장에서 미리 저격수가 있을 만한 곳을 알아봐 달라는 이담이다.섭취리는 연설 회장을 둘러보지만 FBI의 sound모에 의해 대통령 암살범이라는 누명을 쓰게 되고. 이 누명을 씌우기 위해 본인만의 노하우로 수사를 해서 나쁘지는 않다. 는 내용이다.


    전쟁영화를 나쁘지 않다는 분들 중에 특별히 스スナ이 아닌 아이퍼 영화를 나쁘지는 않다는 분들이 많은데요.미드 더블 타겟으로 최초의 0부작 시리즈에서 매번 스나프지앙아 이 포 총격전이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 저는 '스スナ이 아니다', '아이퍼 영화', '스スナ이 아니다', '아이퍼 게이더'도 나쁘지 않은 편이에요.과격한 것은 처음이다.6km 떨어진 곳에서 저격을 한다.군인 시절 450m 떨어진 사교크팡을 20발 중에서 첫 8발 이상 맞추면 포상 휴가가 나쁘지 않아서 오곤 했습니다. 처음이다.6km라면 원하고 다과 습도, 탄환의 궤도 등. 고려해야 할 것이 너무 많아서 거짓없이 거의 맞추기 힘든 거리입니다.이런 불가능한 미션을 매번 수행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보고 싶다면 이 미드는 권할 만하다.


    영화 더블 타겟의 주인공 마크 윌버그는 강인한 근육에서 나오는 액션이 배우인데요.


    >


    미드더블 타겟으로 자신 있는 주인공(라이언 필립)은 마크 윌버그에 비해 카리스마가 조금 약해 보인다는 게 단점입니다.


    >



    >


    현재 시즌 1은 완료되 옷슴니다. 마지막 이야기 상 방향 차로 시즌 2이 나 올것 같다.전쟁영화를 좋아한다면, 스과인퍼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꼭 봐야 할 영화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