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BO 미드 왓치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2:14

    미드에서 만들 수 있다는 이야기는 오래 전에 들었는데 마침내 HBO에 1개의 예고편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미 영화화된 적이 있어서 사실 영화의 스토리를 그대로 드라마에 옮겨져 있을 거라고 예상하고 예고편을 봤는데, 그리 나쁘지 않아도 다른 전개에 충격을 받았어요.영화는 물론 오리지널 원작과는 전혀 다른 작품으로 봐야할 것 같아요.익숙한 캐릭터는 로어쉐크 뿐이고, 다른 캐릭터는 매우 생소하네요.​


    >


    >


    최근 시공사에서 새로운 번역으로 디럭스 에디션이 본인이 왔는데 드라마와 함께 봤으면 좋겠어요.저는 영구소장 타이밍을 놓쳐버려서 후회하고 있습니다.


    >


    >


    >


    >


    내가 가진 것은 구판이다.번역이 심각한 상태로 초반에 읽고 스토리를 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