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10 정글 미드 피즈 템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7:04

    #롤#시즌 10#피즈#미드#템토우리#룬#스킬#카운터#공략 법#트리플 길#크와도라킬#피즈 쿠아 도라#피즈 템토우리#피즈 트리플 길#피쥬룽#피즈 카운터 ​ ​ 안녕하세요 식이식 됩니다.김 1은 롤 시즌 10시작 1네요 김 1에서 배치를 시작합니다라고 들었어요!배치 때문에 좋은 점프 미드 정글 피즈 테무 트리 룬 스킬 빌드 카운터 공략 법에 관해서 쓰려고 생각합니다.​ https://tv.naver.com/v/11826914


    이건 내가 직접 플레이한 피즈 영상입니다비공식 쿼드러킬이 자신감이 생겼네요! 피즈의 한방 딜이 많이 쓴 것 같아요! 그럼 피즈 스킬을 확인해 봅시다.


    >


    피즈 스킬 구성입니다.일단 패시브에서 미니언 끼는 일은 없죠돌진과 삼지창 찌르기 피스의 꽃인 최강둥이와 피즈는 상어의 식사를 무엇을 주기 때문에 땅에서 상어가 과인과라는 궁극기가 있습니다.


    >


    패시브 똑똑한 선수 유닛을 허용할 수 있으며, 모든 공격을 받는 데미지가 고정된 수치만큼 감소합니다.그렇게 큰 수치는 아니랍니다!


    >


    q 스킬 성게 찌르기 대상을 통과합니다. 따라서 마법 피해를 주고, 적중시 효과도 적용됩니다.도주기로도 사용되며, 어그로도 끌기 쉬운 스킬입니다.


    >


    w 스킬 심해석 삼지창적을 공격하면 출혈효과가 적용됩니다.따라서 몇 초간 마법 피해를 입히고 사용하면 다소 소리 공격에 추가 피해를 입히고, 다음 공격이 잠시 강화됩니다.히라 ᄏ 라고 하면 바로 와인 갑니다.


    >


    e기술 장난 꾸러기가 괜찮은 창에 오르고 목표를 지정할 수 없게 되지만 상대도 지정할 수 없다가 우리 팀도 지정할 수 없는 소음이 상태에서 피즈는 땅을 치고 또 그 뒤에 오를 수 있습니다...e을 1번 쓰면 범위도 넓고 스로가 들어가건 e를 2번 쓰면 범위가 좁아지고 스로도 없는 것


    >


    r스킬 사료뿌리기 지정 방향으로 상어를 날립니다.이게 물고기거든요. 물고기를 쏘자 챔피언에 들러붙어 이속을 늦추고, 잠시 후 상어가 영토 아래서 뛰쳐나와 자신과 대상을 띄우면서 주위에 있는 적은 옆으로 몰려와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상어에게 맞은 적은 전체의 마법 피해를 입어 속도가 느려집니다.


    >


    정글피즈 잉게입니다.에서 사용한 스킬 빌드입니다.하나 레프대 w를 찍어 주는 2레프 때는 q 3레프 때 e을 찍어 w를 3까지 찍어 주었고, 그 뒤 e를 마스터하고 w를 마스터하고 q를 마스터하 슴니다.즉, wqe을 찍어 w2번 찍어 e마스터 w마스터 q마스터하 슴니다.


    >


    미드피즈 스킬 빌드다.보통 흔히 쓰이는 빌드지만 e선 마다소리 전문가 순이다.한가지 수준의 때 e을 많이 찍어 주는 2레프 때 w 3레프 때 q를 찍어 줍니다.아니면 하나 레프 때 e을 찍고 2레프 때 q를 찍고 q타이라 e하면, 감전을 올리는 수도 있습니다.물론 이것은 우리팀의 정글이 주위에 있을 경우에 전차를 시전할 것이다.하나 레프 e2레프 q를 찍고 풀 콤보 서랍 속에 마지막으로 e은 마지막 쪽으로 가볍게 맞추어 주어야 합니다.아니면 되게 잘 맞아요.


    >


    그럼 이제 미드정글 피즈룬을 살펴볼까요?


    >


    인게임에서 피즈 정글룬으로 사용한 것은 감전입니다.감전에 정밀 분에게는 콤속과 피 40Percent이하로 추가 질 들어가룬을 선택했습니다.또한 지배에 불편함을 덜어주는 룬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어차피 피스는 짧아요.능력치 파편에 공속과 방어력을 들어올렸습니다.


    >


    미드피즈룬입니다.지배에 감전정밀하게 전승 소식을 들어주는 사람이 많았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침착도 좋다고 생각할 겁니다.피즈는 마법을 가지지 않으면 마자신이 부족하지만, 침착하면 마자신이 부족하지 않고, 선템으로 광휘의 검 이야기를 하며, 리볼버를 가장하기 위해 서부터 마자신에 집중하지 않고, 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차후는 집공룬입니다.집공릉은 생각보다 라인전이 강해요.이룬는 1타의 때 조금 어렵지만 특히 내가 임금 인상는 건 상대가 도 배의 처음 때 집 공 룬을 임금 인상 있습니다. 토페를 처음 사용하면 비교적 더 세게 누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그럼 이제 피즈템 트리 카운터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


    잉게에요. 정글피즈템 트리에요. ap 정글템에 가서 리치베인의 존야데ニ 공허의 지팡이를 골라서 갔어요.


    >


    미드 피즈 뛰고 있는 많은 분들은 벨트를 송템에 가서 존아 본인 리치 베인을 취하고 있을 때에 4~5코어에서는 라바 돈(데케프)또는 공허의 지팡이 아니면 벵시모렐로을 선택합니다!미드 히즈·카운터


    >


    피즈미드 카운터에는 판테온 파이크 모데카이저가 있습니다.이뿐만 아니라 갈렌이 나쁘지 않고 레넥턴의 리븐 카사딘과 맞붙어 나쁘지 않아도 라인전이 비교적 어려운 편이다.이런 자녀를 만나 반갑지 않게 되면 피즈를 강하게 만들 수 있다는 감정을 갖고 게임을 해야 할 것이다.​ 롤 시즌 10밀림 밋도피즈템토우리의 룬 스킬 카운터 공략 법 크오도우라킬에 식이식이었습니다. 감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