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양계 구성과 특징 및 태양의 물리량 표면 대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0:11

    태양계의 구성과 특징 및 태양의 물리량 표면 대기


    >


    안녕하세요^^학업에 대한 향수와 스트레스를 바른 학습을 통해서 잡아 드리는 스마 1선생님입니다. 오핸시널은 태양계의 구성과 태양계의 특징과


    >


    태양의 물리량과 표면 대기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태양계란 태양을 포함한 태양 주변을 공존하는 천체와 이런 행성들이 자리한 공간을 태양계라고 합니다. 태양계는 태양 주변에서 수성, 금성,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명왕성은 최근 궤도와 관련하여 태양계에서 쫓겨나고 있습니다. ​ 해왕성의 경우 태양과 지구와의 거리보다 약 30배 이상 떨어질 정도로 멀리 태양계가 구성됩니다.


    >


    태양계를 구성하는 구성원으로는 주체가 되는 태양과 그 주변을 공전하고 있는 수금지화목토천혜 행성이 있고 그 밖에 태양 주변을 빙빙 돌고 있는 소행성, 왜소행성, 혜성 등이 태양계에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또한 이러한 행성을 돌고 있는 위성들과 약간의 천제 조각의 유성물질 들도테, 양계에 포함되기 때문에,​ 즉 쉽게 일으키면 태양과 행성 작은 천체로 구성됐으며 ​ 태양은 태양계를 중심으로 하며, 태양계 내에서 유 1 하게 스스로 빛을 낸 별입니다. 이런 빛을 내는 항성을 우리는 별이라고 합니다.


    >


    행성은 태양을 중앙에 두고 공전하고 있는 8개의 천체를 의미하며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을 행성이라고 부릅니다. 행성의 순서를 외울 때는 수금지화목토천해라는 식으로 머리글자를 따서 암기를 하는 것이 더 어렵게 느껴집니다.작은 천체에는 소행성과 왜소행성, 혜성, 위성, 유성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태양은 태양계 내 전체적인 질량의 99.8 Percent을 획득할 정도로 규모가 어머 마아다으로 보이지만 ​ 8개의 행성과 작은 천체들이 자신의 멀리 0.2Percent을 획득하면 하니 이해가 됩니까.또 공전을 하면서 도는 궤도면이 지구 돌고 있는 궤도면과 겨우 같다고 생각되며 행성의 경우는 동쪽 한 방향으로 공전을 하고 있으며 태양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공전을 하기에 다른 행성에 비해 느리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태양은 지구와 가장 가까이에 위치한 항성에서 태양계에서는 유 1 한 별입니다 태양의 물리량을 조사하기 위해서는 구성하는 물질과 지름, 질량표면의 온도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 태양은 수소와 헬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기는 지구의 약 하나 09배 정도 임니다니다 ​도 질량은 지구의 33만배로 질량이 대충, ​ 태양 표면 온도는 약 6000도로 상당히 높다고 보입니다만


    >


    태양의 표면이라고 하면 우리가 눈으로 보기 쉬운 둥근 표면을 가리키며 쌀알과 흑점 등의 반점을 볼 수 있는데 쌀알의 경우 광구 내에서 대류 현상으로 발생하는 작고 밝은 모양이고, 밝은 부분은 온도가 높아져 기체가 올라가서 점포되는 곳이고, 어두운 부분은 온도가 떨어져 기체가 내려가서 점포가 되는 곳이죠.


    >


    흑점은 광구에 나타나게 된 검은 반점에서 주변의 온도보다 온도가 아침 아서 어둡게 펼쳐진 곳이죠 ​ 다른 주변 온도에 비해서 약 2000도 정도 차이가 발생하는 곳이다.​의 흑점은 주로 지구상에서 볼 때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동을 했으며 ​ 이렇게 흑점의 위치가 변천하게 벌어지는 이유는 무엇의 1죠?곧 태양이 스스로 자전하기 때문에 지구에서 태양을 볼 때 흑점이 보이는 위치가 바뀌는 것이다.


    >


    흑점 이동속도는 저위도가 고위도보다 빠르고, 그 이유는 저위도에서 자전이 도는 주기가 고위도보다 짧기 때문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흑점을 봐도 표면이 고체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왜냐하면 표면이 고체라고 위도에 따라서 이동하는 속도는 동일하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


    태양은 매우 소량의 기체층으로 되어 있어 주로 회층과 동글동글한 것으로 구별됩니다. 일반적으로는 광구 자체가 밝아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렵지만 광구가 많이 차단되는 개기일식 때는 무리 없이 볼 수 있습니다.​ 채층은 광구 위에 보이고 지게 되는 대기층에서 빨간 색을 갖고 있으며 ​소 나쁘지 않아는 채층의 밖에 넓은 자라 있는 대기층에서 진주 색을 갖고 약 한 00만 이상을 띠고 있습니다.


    >


    태양의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태양에서는 다양한 현상이 본인 외 자신이며, 1번째는 태양 홍염이 본인 플레어가 자주 발생하고 코에서 본인의 크기가 커집니다.역시 흑점의 갯수가 증가하고, 탄야에서 발생하는 태양풍이 증가해 본인에게 날아가는 것입니다.


    오핸시은태양계와태양에대해알아봤습니다!! 큰태양계에대한이해를바탕으로새롭게학습을진행하면큰무리없이태양계와그태양계에대해서공부할수있을겁니다. ​ 학업에 대한 감정과 스트레스를 바른 학습을 통해서 쟈프아도우리눙스마 1선생님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