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 시청중인 콘텐츠 삭제 / 재생목록 삭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3:51

    넷플릭스 해상도 예기에 이어 시청기록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갑자기 제가 보고 싶지 않은 콘텐츠가 제 취향을 저격하신다면요?!혹시 재밌을 것 같아서 봤는데 별로 재미없어서 보고싶지 않은데(ex.셀링선셋) 자꾸 시청목록에 남아있는게 보고싶지 않다면!?넷플릭스는 시청기록 등을 바탕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추천해 줍니다.난 공포물을 너무 싫어해. 그런데 킹덤 구경했어요 다 무서운 콘텐츠만 흘러나오면 퓨웃!!만약은 다른 콘텐츠 보았는데...그럭저럭에서 00?


    시청 중인 콘텐츠 삭제 노하우에 대해 소개합니다!


    >


    넷플릭스 앱에서 오른쪽 하단의 더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계정을 클릭합니다.저는 안드로이드유저라서 위에랑 같이 뜨는데~ 어폰/어패드의 경우는 계정이 안보이는데! 그래서 따로 어폰도 어패드로 넷플릭스 시청중인 목록을 삭제하려면 사파리에서 www.netflix.com에 접속해서 로그인한 후 계정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인터넷창이 하나 나오는데~~


    >


    맨 밑으로 내려가면 프로필이 본인 오는데 시청기록을 지우러 왔으니 시청기록을 고를 것이다.그러면, 아래와 함께 시청의 리스트가 죽 표시되고 있습니다.


    >


    따로 시청목록을 구분하지 않아도 되는데 왜 좀 부끄러워서 모자이크 처리하고 있어 ᄏᄏ 밑에 스크롤하면 이전 시청기록까지 볼 수 있어요


    >


    Netflix의 시청 목록을 삭제하는 방법은 2종류 있지만, 콘텐츠 옆에 있는 "θ" 같은 버튼을 누르면 아래 죄인의 개별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젤 하부보기 옆에 있는 전체 숨김을 누르면 전체 시청 목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단지, 바로 삭제되는 것은 아닙니다!


    >


    24시간 이내에 반영되고 있다고 합니다.재시청하지 않는 한 넷플릭스 서비스로 시청한 콘텐츠는 표시되지 않으며 콘텐츠 추천에도 이용되지 않습니다.그리고 모든 시리즈를 삭제하고 싶은 경우, 시리즈를 숨길까요? 버튼을 클릭합니다.


    >


    그럼 바로 시리즈 전체가 내 벌 에볼헤풍도우 ​ 나는 요즘 하이에 자신처럼 재미 있는 콘텐츠를 찾고 이것 저것 눌러보는데 ​ 섬. 1과 예상은 매력 죠크이옷우쟈 신제의 생각과 달리 그런 경우가 있잖아요.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런 콘텐츠가 여러 번 추천 리스트라든지, 개취 저격이라든지, 눈 보는 것 자체가 피곤하지 않으세요? 아닌데? 아닌데!?내 개 냄새 야, 말 안 해도 돼!?에피만 보고 지우고 그롱공게추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요.좋아요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래요.


    댓글과 공감이 항상 좋지는 않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