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퍼스외곽땅대학교] 에디스코완 대학교 - 에이전트 워크샵 참석 (추가: 장학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7:34

    [호주의 대학]Edith Cowan University (에디스코원 대학교) 에이전트 워크숍 참석


    >


    4월 하나 8일 Edith Cowan University(ECU/에디스 코완 대학)과 Edith Cowan College(ECU/에디스 코 한 칼리지)의 에이전트 워크숍에 참석했습니다. 에디스코원 대학교와 칼리지에 대해서, 그리고 지금은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여전히 유학지로 선택하기에는 모르는 것이 더 많은 도시인 퍼스에 대해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역시 에디스코원 대학의 computing and Security 후당 교수, Dr. Ahmed Ibrahim 교수가 직접 세미 자신을 통해 Cybersecurity의 중요성, 그리고 ECU의 Cybersecurity 과정이 왜 우수한가? 에 대해 설명해 줄 때를 가졌어요.Creative Art, Performing Art, Hotel Management 등 에디스코원 대학교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으로 많은 인력이 필요하고 나의 날이 중요성이 강조되는 Cyber Security에 대해 관심있는 자료와 함께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매우 유익했습니다.학교에서 소프트 복사 자료가 도착하는 대로 워크숍에서 교육받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에디스코원 컬리지의 Cyber Security 관련 과정에 대한 포스팅 남깁니다.


    >


    >


    Edith Cowan University는 어떤 학교?에디스 코완(이디스 코완 대학의 Edith Cowan은 호주 최초의 여성 연방 의회원이었던 Edith Dircksey Cowan의 이름을 딴 대학에 호주 대학 중 유 1, 여성의 이름을 딴 학교 이름이라고 합니다. 에디스코원은 서호주 주에 대학이 생기기 이전 호주 학생들이 대학에 다닐 수 있도록 기금을 모으고 사회적 약자와 소가족에 대한 사회적 정치적 활동을 펼친 인물이라고 합니다.에디스코원 대학은, 서 오스트레일리아의 주도 퍼스(Perth) 인근의, Joondalup 메인 캠퍼스, Mount Lawley 캠퍼스, South West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디스코원은 잘 알려진 대학이 아니기 때문에 지방의 작은 학교로 생각되지만 생각보다 다양한 학과 과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Mount Lawley Boutique Campus에서 운영되는 Creative Arts 프로그램, 유명 배우 휴 잭맨이 공부한 the Western Australian Academy of Performing Arts(WAPA) 스쿨, 그리고 Hotel Management, Cyber Security & Crime 프로그램 등 현대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도시 유명 대학보다 재학생 수는 적지만 캠퍼스 부지가 넓고 시설도 매우 훌륭한 수준이어서 학생들은 재학생 수 대비 최상의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에디스코원 대학에서는 실용적인 교육을 목표로 학교 내에 실제 실무환경과 유사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ECC(에디스코원칼리지)를 통해 ECU에 입학하는 학생들에게 Guaranteed Industry Internship을 제공하여 졸업 전에 실제 업무환경에 적응하고 스킬을 배우며, 보다 빠른 기회를 갖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


    Edith Cowan은 research 기준으로 선정하는 TOP 대학 순위에 선정되지는 않지만 최근 성장세를 보이는 대학입니다. 우수 학생 유치 때문에 20퍼.세인트 의학비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학비로 호주로 유학하려는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자세한 진학상담이 필요하시면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시거나 상담신청을 남겨주세요.#링크 오스트레일리아 (Link Australia)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