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미드 추천! 쉬는 날 정주행하기 좋은 영화, 드라마 BEST 5!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1:54

    ​ 넷플릭스 영화, 미드 추천!쉬는 날과 주행하기 쉬운 영화, 드라마 BEST 5!


    >


    만나서 반갑습니다 위니입니다.~당 1은 감정 좋은 토요일 1입니다.주로 스토리 사이 별 약속 없이 집에서 계신 전국 지프도루이 지프승이 곳 곳에 당 1의 글을 실을 바칩니다.​ 영화 1. 봉잉눙 악마를 사랑했습니다. 범죄 스릴러>청불, 1시 50분 ​ 상냥하고 똑똑한 그가 잔혹한 연속 살인마라니!테드·번디와 사랑에 빠진 미혼모 리즈는 그의 범죄 사실을 몇년간 믿지 않는다.악명 높은 범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 영화 2. 메리 포핑스리타ー은즈<영화/아동 도서 원작>전체 관람 가, 2시각 11분 ​ 원다이 불던 어느 날 연을 타고 온 마리 포핑스.오래 전에 있던 아이들은 부쩍 커지고 아이까지 갖고 있지만 아직 돌봐야 할 일 투성이였어. 이젠 다 커서 베이비시터는 필요없다고? 자, 그건 네 생각이야!


    영화 3. 노팅힐<로망스>하나 2세, 2시간 3분, 우연한 계기로 만난 내성적인 서점 주인 윌리엄 데코와하리웃도토렝도 여배우 아니지 않고 스콧은 현실로 믿기 어려운 로맨스에 빠졌다.


    ​ 드라마 1. 기묘한 스토리 15세, 시즌 3개인 디아이 나쁘지 않고 주 작은 마을에서 실종된 소년. 이와 함께 신비한 힘을 가진 소녀는 아니며 아주 나쁘지 않다면 마을에는 기묘한 현상이 1어 괜찮은 아키 개시합니다. 아들을 찾으려는 옴이와 마을 주민들은 행정부의 1급 비밀 점검의 실체와 뒤숭숭한 기묘한 현상에 맞서야 합니다.


    드라마 2. 위 쵸쵸은 불, 시즌 1의 세계적인 판타지 대작이 넷플릭스 시리즈로 거듭난다. 어둠과 위험...의 세계, 사실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 운명에 묶인 그들 위처와 위저드, 홀로 남겨진 공주의 싸움이 시작된다.


    ​ 드라마 3) 좋은 풀 레이스 전 화, 시즌 4의 생전 자신밖에 모르던 그녀. 착하게 살면 천국에 돌아가려고 했지만 그 반대가 되어 버렸다!사후 세계의 "굿 장소"에 남기 위한 악녀 개과·과천 선 프로젝트 하 죄인 2,3!


    오늘 위니가 추천한 작품은 모두 재미있기로 유명한 작품이니 무료 주 스토리를 보내야 한다는 스토리로 정주행 시작해 보세요!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순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미드 순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