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기타 추천! 유명 연예인들이 선택한 고퍼우드 G100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7:56


    >


    >


    이제 곧 설 연휴가 다가옵니다.오랜만에 만나는 친척들에게 자랑거리가 생겼어요. 얼마전 가족들과 재미있게 TV를 보다가 광고를 보고 자기를 보게 되었습니다. 침대 광고였지만 제가 제1그에은챠냐는 배우 팍보고무!이 자신은 광고였습니다


    >


    평소 박보검의 선량한 기개와 올바른 행동 때문에 그다지 나쁘지 않은 배우이기도 한데, 광고 말은 '좋은 잠이 쌓여서 좋은 과실을 만든다~'는 것으로, 좋은 잠의 누적 효과에 대해 메시지를 보내는 말이었는데. 왠지 저는 침대보다는 통기타 쪽에 눈이 더 많이 갔어요.하울링하는 듯한 박보검의 목 sound와 다 같이 희미하게 들리는 기타 선율이 집중해서인지 눈이 멀었던 것 같아요. 아, 그래서 다시 첫번째가 가게된 이유는 제가 쓰고있는 기타와 같은 브랜드의 기타를 가지고 연주를 했어요.또 워낙 많이 브랜드라 그런지 TV에도 많이오네요


    >


    제가 듣기로는 평소 배우 박보검의 기타 연주 능력도 그리 나쁘지 않고, 뛰어나지 않다고 하더군요. 외모도 잘생겼을 뿐 아니라 악기를 다루는 실력도 뛰어나고 정예기 하나 빼앗지 않아 빠지는 게 없다고 생각해요. 착한 기질도 더해져서 그런지 인기가 정예기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지금 본격적으로 박보검 씨보다는 광고에 나쁘지 않은 기타 브랜드에 대해 좀 알아보는 게 좋겠어요. 즉시 고퍼우드!! 좋겠다!! GOPHER WOOD



    >


    이번에 K시리즈라는 신제품도 출시되었다고 합니다.메이드인 코리아에서 생산한 제품이라고 하는데 이전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고퍼 우드 K250, K330두 모델은 입문자에서 쓰기 좋은 스펙에 나왔는데 곧 만나고 싶네요 고퍼 우드 K750, K830두 모델은 상급자를 겨냥한 메이드 인 코리아요!


    >


    저도 기타를 배우고 있습니다. 우연이지만 박보검씨가 광고에서 가져온 기타와 같은 브랜드의 기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기타 브랜드는 '고퍼우드'입니다.사드의 균형이 잘 잡힌 통기타로 스토리가 유명해요. 유튜브에 후기도 정스토리가 많네요. ​


    >


    박보검씨 말고도 여러 연예인분들이 고파우드 제품을 사용하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가수 윤도현, 산다라박, 배우 강밝은 허거의 매일 등 예전에 기타에 관심이 없었을 때 한 영화에서 배우 서현진 씨도 한번 고퍼우드 기타를 들고 자신감을 가져왔던 적이 있어요. 검은 기타였는데 정말 예뻤어요. 영화를 보면서 "너무 아름다워... 문재하고 싶네."다는 의견을 했는데 그것이 고퍼 우드 브랜드의 기타 1이란...


    >


    >


    최근 기타를 배우면서 고급 사향은 아니지만 입문용으로 사용하는 가장 기본이 되는 기타를 구입했어요. 내가 구입한 제품 기타의 이름은 고퍼 우드 G100이라는 모델이프니다니다. 확실히 최근에는 인터넷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인지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집으로 배달이 오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네요. G100은 나처럼 지금 기타를 배우려고 뛰어드는 것 때문에 만들어진 기타로 말이에요. 초보자가 사용하기 쉬운 가격대와 기능이 있습니다!


    >


    기타 추천 모델 중에서도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입문용이라 초보자도 사용하기 쉬운 스펙을 몇 개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 대비 성능은 井내용으로 좋은 편입니다. 일단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


    기타가 가벼운 편이라는 거죠.오래 전에 좀 들어 본 기타는 무게도 무거워서 불편한 느낌이 있었지만, 고퍼 우드 G100은 그런 게 별로 없더라구요 무겁지 않기 때문에 오래 연주해도 불편함이 없고 손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배우는 입장이라 그런지 연주하기 좋은게 최고인 것 같아요.


    >


    저는 인터넷으로 구입했어요.평점이 5점 만점에 4.8점….그렇다고 검토를 남긴 것이 적은 것도 아닌 실로 거의 하루 000개가 다 되어 갈수록 많은 검토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고민하지 않고 바로 구매를 한 것 같아요. 배송도 정예기 빨리 왔어요.또어떤한국사람은빨리라는말이맞는것같습니다.주문하고 바로 뒷날에 받았나 보네요.


    >


    처음으로 기타를 구입해서인지 그 전날에 들떠서 잠을 잘 못 잤던 기억이 납니다. 뭔가 기다리는 안달복달 본인은 너무 견디기 힘들었어요. 두근두근할 정도로 이상으로 보내온 기타가 너무 예뻐서 너무 만족했어요. 역시 유명년자들이 선택할 만하다는 소견이 붙네요.소음도 너무 좋고 기타 디자인도 정말 얘기하는 거예요. 금방 실력이 계속 계속 단상이라 자연스럽게 기타 추천도 쓸 실력이 되었으면 좋겠어요~~최근 이 기타 하봉잉 때문에 1씨가 즐거워졌습니다요. 혹봉잉라도 저와 함께 기타 구입, 혹은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분이면, 고퍼 우드 G100을 기타 권장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