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오리지널부터 명작까지 미드 11편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9:28

    오전에 체터비가 잠에서 깼어요.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미드필을 보기 딱 좋은 날씨 아닌가요? 잠시 넷플릭스와 떨어져 지내다 다시 결제를 하게 되었습니다.왜냐고요? 중독의 소굴로 들어가는 거죠.몇달전에 관심있었던 미드들은 다보고 관심이 없어졌다고나 할까...? 쉬었더니 재미있는것들이 더 많이 나왔어요.​


    >


    ​ ​ 금지할지는 넷플릭스에서 보이는 하나 2편을 소개합니다.오리지널 작품은 물론 제가 볼 때 재미 있었던 명작을 하나 2개로 좁혀서 보았습니다. 지금 보시는 미드는 제외하고, 이미 정주행이 끝난 신뢰할 수 있는 미드들만 추천할게요~! 순서는 별로 관계없으니까, 마음에 드는 미드가 있으면, 바로 정주로 고고!! 유감스럽지만 스포는 없습니다...


    ​​​​​​​​​


    >


    ​ 어릴 때 처음 장어 린이인이었던 주인공은 7년 만에 마을에 돌아옵니다.그녀는 동네 사람들을 부르고 모아 프지앙아프지앙 아이 7년 동안 있은 것을 예기하지 않는군요.믿어야 하나 예기해야 하나?! 제가 손꼽히는 넷플릭스 미드OA입니다브릿 예기링이 감독이고 주인공입니다.욕심쟁이! 혼자뿐이네~ 부럽다~ 호평도 많지만 악평도 많은 미드네요저는 이걸 보고 눈물을 흘렸어요.슬픈 장면도 아닌데 브릿예기링의 현자 같은 대사가 그때 도착한 미드임.여기서 나쁘지 않은 동작을 따라해봤는데 어려웠습니다. 저 혹시 따라한 분 없나요?다크한 분위기와 미스터리물을 좋아하신다면 꼭 보세요! 두 번 봐도 재밌어요:)


    >


    인생 참 불쌍하고 한심한 주인공 가끔 보면 친국에 NZT라는 약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약을 먹으면 천재가 된다?리미트리스는 자칫 어두워질지도 모르는 스토리를 위트 있게 잘 풀어내는 것 같아요.중간에 병 같은 연출도 재미있고요.그렇다고 스토리가 부족하지도 않아요. 주인공 캐릭터 자체가 옆집 오빠같고 친하고 유쾌하게 볼 수 있는 미드입니다.아! 그런데 이게 왜 청불이지?가볍고 유쾌하게 볼 수 있는 미드라면 넷플릭스 리미트리스 쪽을 추천합니다.살인문재가 이렇게 무섭지 않은 미드도 있습니다.:)


    >


    ​ 3%로망이 충족된 인생을 산다.풍요의 영토에 가기 위해 매년 시험을 치르는 청소년들.어디에서 비롯된 과오 1?​ 시즌 1이입니다 잠비아 재미 있고 시즌 2이 나쁘지 않오항상날나라고 기대한 작품입니다.저는 개인적으로 모든 시즌이 재밌었는데 어떤 분들은 예기이산에 가니까 별로라고 하시더라고요.그런데 세계관 자체가 크니까 이야기가 퍼지는 건 식은 죽 먹듯 하더라고요.경쟁, sound도 성장의 색깔이 강합니다.한가개요, 메이즈러예요.재미있게 보신 분에게 우선적으로 추천할게요~!


    >


    인기 없는 정치가가 하루아침에 대통령이 됐다?! 백악관이 테러를 당해 정치인 중 유일한 생존자가 된 주인공.그 험난한 길을 다룬 미드이다.지정 생존자는 우리 정부에서도 드라마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아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한국드라마는 보지못했지만 미드로 관심이 많아서 추천해요w 정치, 소음 모 장르 나쁘지 않다면 추천!


    >


    살인이 목표인 남자 아이와 자유를 찾아 달려들어 보는 사람은 여자 아이의 만편이다.그 두사람은 가출하지만 못된놈의 세상이라니, 내가 별도 리뷰한 정도로 추천하는 넷플릭스 미드다.아직 못 보신 분 계세요?울거나 연출, 캐릭터 모두 좋아하지만, 무엇보다 인상이 아주 멋진 작품이다.초반 하이틴 스타, 생각하면 실망할 수도 있어요. (웃음) 어두워서 퇴색했지만 순수한 여행은 그만두려고 포장해봅니다.


    >


    ​ 시약 조사국에서 1어자 신고 내용.정신과에 대한 고무 토우루는 곳에서 1규정한 돈을 약속 받고 사람들은 고무토치에에 사용될 진드기다.현실판타지라고 자신있으려나?!정예기도 몽롱한 미드입니다.뭔가 이런 조사소가 꽤 있을 것 같은데?블랙코미디 소견에도 자신이 있고 영상의 색감을 특이하게 잘 사용한 것 같아요.엠머스톤의 연기는 아무런 예기치도 않을 거예요.자신감에 차서 몽롱해지고 싶어요?넷플릭스 매니악 미드 추천!


    >


    평소부터 나쁜 짓을 처음 해온 그녀! 어떻게 된 건지 천국을 웃돌지만.천국에서 일어나는 유쾌한 말 스포하고 싶지 않아서 천국이라고 했는데. (가볍게 생긴 미드입니다) 시즌 첫 회에 봐서 재미있지만, 굉장히 빈맛으로 이렇게 떠오를 줄은 몰랐습니다.실실 웃고 싶어요?식사를 하면서 편안하게 보기 좋은 미드넷플릭스 굿플레이스입니다...


    >


    슈퍼히어로들의 미래를 그린 이 말. 행복이란 찾아볼 수 없지만 사소한 반전 속에서 의문문재가 터져나오는데. 과연 그들은 다시 뭉칠 수 있을까.엄브렐라 아카데미도 호불호가 많이 갈립니다.w-슈퍼히어로는 거의 매일 행복할줄 알았는데 여기서는 그냥 현실자매, 현실남매감정, 심지어는 서로 감정의 골도 깊어지고... ヒーロー히어로를 과잉이름, 현실적으로 풀려고 어리광부리는 구석이 많네요.ᄏᄏᄏ 하나반적인 히어로물이 싫증나면 바로 이거예요생각보다 무겁지는 않으니 금방 볼 수 있을 겁니다. ᄏ


    >


    사이비 종교에 빠지다 지구가 멸망했다고 생각하고 지하 벙커에서 청춘을 보낸 그녀.하나 5년 후 세계에서 나쁘지 않아서 오게 되지만 철부지 그녀의 좌충우돌 이 말!​ 아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뵤은맛오쵸무 그렇게 연기를 하지 너 슈미트라는 여성의 1상 이 말입니다.하나 5년 만에 밖에 나쁘지 않아서 왔지만 보니 모든 게 낯설고 어설프지 않나요?하지만 아름답지 않고 실수하는 중에도 사랑스러운 키미 슈미트:) 주변 사람들도 독특한 friend가 많아요.ᄏ 재밌고 재미있는 미드 찾으시는 분께 귀엽고 재미있는 키미슈밋 !


    >


    어두운 미래를 그리는 단편 옴니버스·미드 한화 한화가 충격적이다.기발함의 차원을 넘어선 것 같군요.미래에 관한 이야기지만 현실과 같은 몰입감으로 보는 이를 깊이 빠지게 하는 것이 블랙미러다.한화가 길고 한 편의 영화를 보는 소견? 저에겐 정말 많은 영감을 주는 작품이네요.혼자 몰입해서 보기 나쁘지 않아요.w 디스토피아 나쁘지 않은 분들은 다 보지 않았나? :)내가 99999번 추천해 넷토후릿크스밋도!​ ​ ​ ​ ​


    >


    괴짜 천재 과학자들의 집 앞에 금발의 여성이 이사왔다! 과학자의 일상을 재미있게 다룬 시트콤! 빅뱅 이론은 넷플릭스에 가져다 준 것은 잘된 일이다. 백번 잘했어! 내 최 어린이 시트콤이에요. 울때, 슬플때, 화날때, 모든게 내 맘대로 되지 않을때!!! 빅뱅이론을 보면 모든게 해결됩니다. 이미 유명하고 아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과학 덕후들의 병맛 일상이 궁금하다면? 생각 없이 웃을 수 있는 빅뱅 이론의 정답!


    제가 소개할 넷플릭스미드 추천은 여기까지다마음에 드는 미드는 찾는것이 좋습니까?아주 기묘한 이야기와 유언비어도 물론 정말 재미있게 본 명작이지만 너무 유명해서 뺐는데 당연히 봐주셨으면 좋겠어요.오핸시 추천한 미드 중에 하나 나쁘지 않은 만큼 고르자면... "OA"를 선택합니다! 넷플릭스 스타 하나가 계속 나쁘지 않은데 몰입도가 너무 좋아서요.그럼 조만간 유익한 리뷰로 다시 돌아올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